분명 스탯 상으론 완벽하긴 한데

 4전전승 5골 무실점 4강진출.

 분명 결과만 놓고 보면 완벽한데,

 경기를 본 사람들이면 알겠지만,

 경기력은 솔직히 그닥이지 않나?




 사실 예선전도 그렇고 '승리'가 아니었다면,

 경기력을 두고 비판했을 사람들이 상당해 보이는데,

 너무 띄워주는게 아닌지.



 
 이 타이밍에 이런 부정적인 글 쓰는게

 나도 좀 꺼림직하긴 함.


 

 오늘의 MOM은 임펙트 면에서 당연 차두리가 아닐까 싶음.

 국대 은퇴 경기를 스스로 미뤄냄 ㅋㅋㅋㅋ

 미친 피지컬 풀파워(?) 오버랩에 이은 굿 크로스

 거의 인생 크로스가 아닐까 싶을 정도.


 뭐 어쨌든 결과는 2대0 승 4강 진출이니 더 코멘트 하진 않겠음.

 걱정되는건 체력인데, 과연 회복될 수 있을런지

 그래도 우리가 하루 더 쉬니 그나마 다행인듯.

 이란이든 이라크든 우리와는 

 아시안컵에서 다 악연이 있던 팀이니 (이란은 말할 것도 없고, 이라크는 2007년 대회 4강 승부차기 패)


 

 이제 이란만 잡자. 그러면 나도 슈틸리케 빠가 되리라. 


덧글

  • 홍차도둑 2015/01/22 21:38 #

    제가 볼 때 오늘의 MOM은 곽태휘입니다.
  • 도르래 2015/01/22 21:44 #

    그..그런가요 ㅋ. 뭐 초반에 패스미스 몇차례 빼면 무난했고, 막판에 우리팀 수비 모드일땐 아주 잘했다고 생각해요. 근데 임펙트가 차두리가 넘 커서 ㅎㅎ; (사실 다른 일 하면서 보느라 수비 진용이나 라인 컨트롤 이런것까지 제대로 못봤어요)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